가면의 정사 무료로 보기

영화정보
  • 가면의 정사 무료로 보기
  • 스릴러
  • 1991
  • 미국
  • 볼프강 페터젠
스틸컷
가면의 정사 무료로 보기
줄거리
샌프란시스코 항민지역 재배발 사업으로 억만장자가 된 댄(Dan Merrick: 톰 베린저 분)과 그의 아내 쥬디스(Judith Merrick: 그레타 스카치 분)를 태운 차가 절벽에서 굴러떨어진다. 기적적으로 쥬디스는 상처하나 없이 무사했지만, 댄은 생사도 알 수 없는 채 병원으로 실려 갔다. 혼수 상태에서 벗어난 댄은 자신의 과거를 기억하지 못함을 깨닫는다. 더구나 산산이 부서진 차의 유리 조각이 수없이 밝힌 얼굴은 그의 옛모습 사진을 보며 재생해야 할 만큼 형태도 없었다.  몇 번의 수술 끝에 댄의 얼굴은 사진처럼 만들어진다. 그러나 기억은 돌아오지 않는다. 하지만 아내의 간병으로 회복되고. 댄은 자신이 얼마나 사회적으로 성공했는가를 짐작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그는 자기집 같은 생각이 들지않는다. 단지, 이층 침실에 있는 체경만은 기억 속에 어렴풋이 존재했다. 그것도 그 거울이 산산히 부서지는 장면이었다. 그로부터 충격적인 사건이 꼬리를 문다. 아내의 부정을 증명하는 사진을 발견한 것이다. 동업자의 아내 제니(Jenny Scott: 조안느 휄리-킬머 분)로부터 쥬디스의 정부가 젭(Jeb Scott: 코빈 번슨 분)라는 사실을 듣고 아내에 대한 의혹의 불길이 타오르기 시작하는데.
감상평 1
잘 짠 스릴러 영화 좀 추천해주세요... 음.. 12몽키즈는 과거와 미래(현재)를 왔다갔다 하면서... 마지막에는 과거에서 죽음을 맞이하는데요... 정말 충격적이였습니다. 나비효과도 감독판으로 봤는데 정말 감격했습니다. 가면의 정사 12몽키즈나, 나비효과처럼요... 감독이 구상을
이런 형식으로 된 영화중에서 이것은 정말 꼭 보세요! 라고 추천해주실 만한 영화좀 추천해주세요.... 머리쓰면서 보는 영화도 괜찮습니다. 마지막에 톱니바퀴처럼 잘 짜맞춰져 감탄이 나올만한 영화좀 추천해주세요 꼭좀요~~
감상평 2

아이덴티티 (Identity, 2003)
미국 / 2003.10.31 / 스릴러,범죄 / 90분
: 제임스 맨골드 가면의 정사 감독
출연 : 존 쿠삭, 레이 리요타, 아만다 피트, 존 호키스
폭풍우가 몰아치는 어느 밤... 네바다 주의 사막에 위치한 외딴 모텔에 10명의 사람들이 모여든다. 리무진 운전사와 그가 태우고 가던 여배우, 경찰과 그가 호송하던 살인범, 라스베이거스 매춘부와 신혼부부, 신경질적인 모텔 주인까지 포함한 총 11명. 사나운 폭풍우로 길은 사방이 막혀버리고 사람들은 어둠과 폭우가 걷히기를 기다리지만 연락이 두절된 호텔에 갇힌 이들은 하나 둘씩 살해당하기 시작한다.
죽음으로 시작된 살인의 그림자는 그들을 극도의 공포로 몰아간다. 현장에 남겨진 것이라곤 모텔 룸 넘버 10이 적힌 열쇠뿐. 연이은 죽음의 현장에는 9,8,7.. 카운트 다운을 알리는 열쇠만이 남아 끝나지 않은 살인을 예고하다.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가운데 모두가 기억하기 싫은 비밀이 서서히 베일을 벗는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지능적인 범죄 스릴러물. 스토리가 대단히 매력적이다.
노 웨이 아웃 (No Way Out, 1987) 가면의 정사
미국 / 1988.11.07 / 스릴러 / 114분
감독 : 로저 도날드슨
출연 : 케빈 코스트너, 진 핵크만, 숀 영, 윌 패튼
외모와 수완이 뛰어난 해군 소령 톰 파렐(케빈 코스트너 분)은 브라이스 국방장관(진 핵크만 분)의 보좌관으로 있는 대학 동창 스캇 프리차드(윌 패톤 분)의 초대로 고급 관리들이 참석하는 파티에 간다. 거기서 톰은 스잔 앳웰(숀 영 분)이라는 영리하고 발랄한 아가씨를 만나서 서로 좋아하게 된다. 필리핀으로 가서 근무하게 된 톰은 스잔을 잊을 수 없고, 스잔도 마찬가지 심정이다. 스잔에겐 따로 사귀는 남자가 있었는데, 사실은 브라이스 장관이다. 스잔과 브라이스는 크게 부도덕한 사이는 아니지만 밀회를 즐긴다.
자주 만나고 주말 여행도 같이 간다. 스잔을 의심한 브라이스는 상대가 누군지 추궁하다가 그만 스잔이 실족 낙사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가면의 정사 한편 브라이스는 상원 군사위위원장인 두발 의원(하워드 듀프 분)과의 갈등으로 CIA와도 사이가 좋지않다. 결국 그는 이들을 견제하기 위해서는 유능한 정보장교가 필요했는데 보좌관 스캇의 친구인 톰 파렐의 생각이 나서 그를 국방부로 불러들여 정보 책임자로 앉힌다. 국방부에 근무하게 된 톰은 스잔과
미소 냉전을 배경으로 쫓고 쫓기는 첩보전을, 탄탄한 각본을 바탕으로 긴장감 있게 표현한 명품. 케네스 펄링의 원작 빅 클락(The Big Clock)을 영화화한 것으로, 영화 내내 전개되는 아슬아슬하고 긴박감 넘치는 추적전으로 서스펜스 스릴러의 재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데이비드 게일 (The Life Of David Gale, 2003)
미국 / 2003.03.21 / 드라마,범죄,스릴러 / 130분
감독 : 알란 파커
출연 : 케빈 스페이시, 케이트 윈슬렛, 로라 린니, 가브리엘 만 가면의 정사
텍사스 오스틴 대학의 젊고 패기 있는 철학과 교수 데이비드 게일(케빈 스페이시 분)은 사형제도 폐지 운동 단체인 '데스워치'(Death Watch)의 회원이다. 지적이며 존경받는 저명한 대학교수인 게일은 자신이 가르치던 벨린을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된다. 무혐의로 풀려 나긴 했지만, 그 순간부터 게일은 자신이 누려왔던 모든 것을 송두리 채 잃고 만다. 그는 더 이상 존경 받는 교수도 아니었으며 학생들과 학교에서 버림 받는 것은 물론 그의 가족으로부터 철저히 외면을 당하게 된다. 이제 그에게 남은 동료이자 친구는 단 한명, 데스워치의 회원이자 오스틴 대학 교수인 콘스탄스 (로라 리니 분)만이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마지막 안식처다.
그러던 어느날 데이비드 게일은 콘스탄스가 백혈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유일하게 남은 친구인 콘스탄스의 불치병은 그에게 커다란 낙심을 안겨준다. 하지만 그러한 콘스탄스는 성폭행 당한 후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 된다. 곧바로 경찰은 데이비드 게일을 의심하게 되며 벨린의 강간범으로 기소되었던 그를 의심한다. 부검 결과 콘스탄스의 몸에서는 데이비드 게일의 정액이 검출이 되고 그는 이제 단순한 성폭행범이 아닌 살해범으로 구속된다.
명장 알란 파커 감독이 연출하고, 단기간에 두 번이나 오스카 상을 수상한 명배우 케빈 스페이시가 주연을 맡은 서스펜스 드라마. 사형수로 수감 중인 데이비드 게일(스페이시)의 사건을 관객과 함께 되짚어가는 형식을 가진 이 영화는 마지막 장면까지 과연 누가 진짜 범인인지를 감추어둠으로써 관객들을 두뇌 싸움으로 초대한다.
프레일티 (Frailty, 2001)
가면의 정사 미국 / 2002.10.11 / 스릴러 / 99분
감독 : 빌 팩스톤
출연 : 빌 팩스톤, 매튜 맥커너히, 파워스 부스, 루크 아스쿠
미궁 속으로 영원히 묻혀갈 만큼 치밀하고 악명 높은 '신의 손 살인마'를 추적하고 있는 FBI 요원 웨슬리 도일(파워 부스 분)의 사무실에 자신이 바로 그 연쇄살인마를 알고 있다고 말하는 한 사내가 방문한다. 펜튼 메익스라 이름을 밝힌 사내(매튜 맥커너히 분)는 살인마가 다름아닌 자신의 동생 아담으로 사람들을 살해한 뒤 자살했다고 말한다. 동생이 왜 이런 살인 사건에 연루하게 됐으며, 자수를 하고 떳떳이 살고 싶은 강한 의지를 피력하지만, 도일은 갑작스런 그의 방문에 믿음이 가지 않는다. 그의 의심을 눈치챈 펜튼은 도일에게 증거를 보여주겠다며 시체를 묻은 '장미정원'으로 그를 데리고 가며 사건의 전모를 털어놓는다.
종교적 환타지와 연쇄살인 추리극 장르가 혼합된 복합 스릴러물.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항상 배우보다는 감독이 되고 싶었다고 밝힌 빌 팩스턴의 연출 데뷔작으로 매튜 맥코너히가 오랜만에 주연을 맡았고, 팩스턴 역시 맥코너히의 아버지 역으로 출연하며 연출과 연기를 겸했다.
가면의 정사 (Shattered, 1991) 가면의 정사
미국 / 1993.01.22 / 스릴러,미스테리 / 88분
감독 : 볼프강 페터젠
출연 : 톰 베린저, 봅 홉킨스, 그레타 스카치, 조안 훼일리
샌프란시스코 항민지역 재배발 사업으로 억만장자가 된 댄(톰 베린저 분)과 그의 아내 쥬디스(그레타 스카치 분)를 태운 차가 절벽에서 굴러떨어진다. 기적적으로 쥬디스는 상처하나 없이 무사했지만, 댄은 생사도 알 수 없는 채 병원으로 실려 갔다. 혼수 상태에서 벗어난 댄은 자신의 과거를 기억하지 못함을 깨닫는다. 더구나 산산이 부서진 차의 유리 조각이 수없이 밝힌 얼굴은 그의 옛모습 사진을 보며 재생해야 할 만큼 형태도 없었다.
제니(조안느 휄리-킬머 분)로부터 쥬디스의 정부가 젭(코빈 번슨 분)라는 사실을 듣고 아내에 대한 의혹의 불길이 타오르기 시작한다. 가면의 정사 몇 번의 수술 끝에 댄의 얼굴은 사진처럼 만들어진다. 그러나 기억은 돌아오지 않는다. 하지만 아내의 간병으로 회복되고. 댄은 자신이 얼마나 사회적으로 성공했는가를 짐작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그는 자기집 같은 생각이 들지않는다. 단지, 이층 침실에 있는 체경만은 기억 속에 어렴풋이 존재했다. 그것도 그 거울이 산산히 부서지는 장면이었다. 그로부터 충격적인 사건이 꼬리를 문다. 아내의 부정을 증명하는 사진을 발견한 것이다. 동업자의 아내
리차드 닐리(Richard Neely)의 '플라스틱 악몽(The Plastic Nightmare)'을 원작으로, 자동차 사고를 기억을 잃은 사나이가 자신의 과거를 되찾으려는 노력의 과정에서 무서운 사건에 말려드는 이야기를 그린 심리 스릴러물. 독일 출신의 명장 페테르젠의 연출 솜씨와 출연진들의 열연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콘돌 (Three Days Of The Condor, 1975)
미국 / 1989.12.23 / 스릴러 / 117분
감독 : 시드니 폴락
출연 : 로버트 레드포드, 페이 더너웨이, 클리프 로버트슨, 막스 본 시도우 가면의 정사
죠 터너(로버트 레드포드 분)은 아메리칸 문학상협회로 위장한 CIA의 하부조직에서 일하는 말단 조사원이다. 어느날 죠가 점심을 사러나간 사이 일단의 무리들이 사무실을 습격해 일하던 전 직원이 사살하고 사라지는 일이 발생하고, 신변의 위협을 느낀 죠는 사건을 보고하기 위해 상사를 만나던 중, 총격을 받는다.
자신을 죽이려는 자들이 CIA의 조직원들이라는 사실을 알아챈 죠는 아무도 믿을 수 없게 되자 무고한 시민인 여류사진가 캐시(페이 다나웨이 분)을 납치해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 뒤, 집요한 설득 끝에 그녀를 자신의 편으로 만든다.
제임스 그래디의 소설 을 바탕으로 CIA의 조직적인 음모에 휘말려 쫓기는 어느 사나이의 모험을 그린 첩보 미스테리의 수작. 호화 캐스트 영화의 무게를 더했으며 특히 데이브 그루신의 도회감각 넘치는 상큼한 리듬감의 재즈음악이 좋다.
미로 (Dedales / Labyrinth, 2003)
가면의 정사 프랑스,벨기에 / 2004.11.26 / 범죄,스릴러 / 100분
감독 : 르네 망조르
출연 : 램버트 윌슨, 실비 테스튀, 프레데릭 디팡달
적막함과 습기만이 공간을 지배하고 있는 한 지하 묘지에서 어느 날 27명의 시체가 유기 된 채 발견되고 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25세의 연약하고 갸날프게만 보이는 외모의 여성인 클로드가 검거된다. 하지만 형이 확정되기 전 재판 과정에서 정신적 이상 증세를 보이는 그녀에게 법원은 3개월간의 유예기간을 두고 그녀를 분석할 것을 지시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비밀의 열쇠는 점점 더 멀어지고 결국 형사들까지 나서게 되지만, 사건에 관계된 모든 이들의 관계가 얽히고 설키게 될수록 점점 더 진실은 그들에게 감당할 수 없는 충격으로 다가오게 된다.
버리는 클로드는 자신의 내면에 잠재해 있는 거미줄보다 복잡한 마음 속의 길로 관객들을 자연스럽게 끌어들인다. 때로는 연약한 소년에서 잔인한 살인자의 인격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그녀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이 영화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되는 것이다. 가면의 정사 주사위를 이용해 자신 주변의 사람들의 삶과 죽음을 결정해
* 아쉽게도 아직 미개봉작이지만 다운 가능하면 받아보시길...
감상평 3
그런 류의 영화라면 메멘토 강추입니다.
감상평 4
메멘토....
주인공이 단기 기억상실증에 걸린 주인공이 아내에 복수를 하기 위해 문신등을 하며 범인을 쫒는 영홥니다..
버릴때마다 과거로 돌아 가는 독특한 내용에 스릴러에용~ 가면의 정사 단 영화에 흐름은 현재에서 과거로 주인공이 기억을 잃어
유즈얼 써스펙트..
이런류의 영화들중에서 너무 유명한 영화라 보셨을지 모르겠지만..혹시나 해서 올립니다...;;;
세븐...
이 영화두 유명하죠..;;
파이트 클럽 가면의 정사
다른영화
관련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