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사랑 무료보기

영화정보
  • 마지막 사랑 무료보기
예고편
감상평 1
오빠 발라드버젼 식?이걸 불러버릴까 고민했지만 너무 발랄해서 부담스러울까봐요 ㅋㅋ;뭐 연하녀의 사랑에 관한 마음이 담겨있지 않아도 그다지 상관없으니(있음좋겠지만)뭐랄까, 장연주의 여가 처럼 고백하는 내용이 심하게 담기지 않고,혹시 쟤가 나한테 불러주는건가? 흠..    이럴정도의 삘?이 오는 ㅋㅋ 아시겠죠? 말하자면 달달~한 고백 노래 ~  너무 발랄한거 말구요~그치만 러브홀릭이나 모던쥬스 정도는 괜찮아요. 상상밴드나 허밍어반스테레오는 쬐끔 자제 ㅋㅋ;기교 좀 들어가고 높은거도 괜찮아요~~ 팝 절대 안됩니다 ^ ^ 3.그리고 눈물이 또르륵 흐를법한 슬픈!  짝사랑을 떠나보낸다고 해야될까요..  아님 이별관련도 괜찮구요..절절한 사랑이 담겨있음 정말 좋을거 같네요^ ^ 니가 떠나서 힘들다 아프다 ..  뭐 추억으로도 살수있다 하는 내용 ㅋㅋ음이 진-짜 좋아야되요 이건 !!  최근곡으론 장혜진-하늘을 가리고 괜찮던데요 ^^ 팝은 안돼구요 ^^ 4.단 하나뿐인 사랑에게 불러줄 노래요.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일 그 사람에게 불러줄만한 ,아주 슬픈... 슬픈게 별로 없다면 나긋나긋하고 조용한 노래로요 ..바보같이 혼자서 아주, 아주- 오래도록 사랑하는 .. 그런 사람에게 내 맘이 이래, 넌 어떠니 하는 내용의 가사에다 음은 앞서말했듯이슬프거나 나긋나긋한 느낌 ^^ 추천 해주세요 ~~ 5.마지막으로 완전 뻑가는 곡 !빅마마의 체념이랑 kelly clarkson의 Because of you , 비욘세의 Listen이거 부르니까 진짜 호응 좋더라구요////칭찬도 엄청 듣고 소름돋더라던데 잘난척하는게 아니라 그러니까 이런 명곡~ 노래방에서 실력발휘하기좋을테니 꼭 한번 불러보세요~ 하는 곡좀 추천 해주세요 ^ ^ 이건 POP도 괜찮습니다 ㅎ   휴 요구사항이 꽤나 까칠하군요 ㅋㅋ하지만 건성으로 쓰시면 절대 채택 안합니다^ ^성의없는 답변받자고 지식인분들의 도움까지 구하는거 아니라서요 ^^이런 심리상태에 딱 맞는 곡들이 절실히 필요합니다저 스트레스때문에 자살할지도 몰라요 ㅠㅠㅠㅠㅠ노래가 저를 살게하는 세가지 이유 중에 하나거든요.................어쨋든~ 성실한 답변부탁드려요 ㅎ 음과 가사 모두 좋아야되어요 부탁드립니다 ^^  마지막 사랑 음 우선 변성기가 살짝 지나갔다고 생각되는 15살 소녀입니다 '-'목소리는 장나라, 상상밴드,빅마마,거미,자우림 다 소화합니다 ;;고음은 거의 다 되요.. 음 체념이나 TEARS.. Because of you ,진달래꽃.. 비욘세의 Listen 까지 무난히 소화되구요;노래실력도 꽤 있다는 말 듣는 편입니다 스쿨밴드보컬도 했구요 음 그러니까 수준은 이정도로 설명 드렸구요,지금 제 정서상태에 꼭 맞는 노래좀 추천 부탁드려요.몇가지 있는데 성의있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 1.일단 첫번째로는.. 제가 비오는날을 되게 좋아하거든요- 그게 제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랑 처음만난날에 비가와서 그렇기도 하구요,또 왠지 우울하고... 좀 특이하지만 그게 좋더라구요 ㅎ빗소리도 정말 좋고.. 모던쥬스의 우울병 같은 노래 들으니까꽤나 공감하겠더라구요^^ 그런 류의 발라드 - 세곡 정도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걸로요 ㅎ 진짜 정말 추천해야만한다 하는 곡은 팝도요~추천해주세요~Ps.kenny wen 의 adagio ranning ver.아시는분은 이 곡 삘나는 악기연주곡도 추천 ㅎㅎ슬픈걸로요~   2.다음으로는.. 마음에 두고있는 오라버니가 있습니다 ㅎ같이 노래방에 가게될 기회가 있을 듯- 싶거든요 ㅎㅎ그때 부를 수 있게 ,  말하자면 왁스의
감상평 2
1.일단 첫번째로는.. 제가 비오는날을 되게 좋아하거든요- 그게 제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랑 처음만난날에 비가와서 그렇기도 하구요,또 왠지 우울하고... 좀 특이하지만 그게 좋더라구요 ㅎ빗소리도 정말 좋고.. 모던쥬스의 우울병 같은 노래 들으니까꽤나 공감하겠더라구요^^ 그런 류의 발라드 - 세곡 정도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걸로요 ㅎ 진짜 정말 추천해야만한다 하는 곡은 팝도요~추천해주세요~Ps.kenny wen 의 adagio ranning ver.아시는분은 이 곡 삘나는 악기연주곡도 추천 ㅎㅎ슬픈걸로요~  요즘 노래는 그다지 좋은게 없다는 가정하에... 추천을 드리는데..좀 흘러간 노래일지도 모르겠네요... 바람꽃 - 비와 외로움(락버젼)김상민 - You배따라기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 하나요 등이 있네요 음... 한 3곡정도 추천해 달라고 하셨는데...제가 추천드릴 만한 비오는날의 음악은 이정도이구요 흠...팝송으로는  A Lover`s Concerto 등이 있겠네요 흠...  2.다음으로는.. 마음에 두고있는 오라버니가 있습니다 ㅎ같이 노래방에 가게될 기회가 있을 듯- 싶거든요 ㅎㅎ그때 부를 수 있게 ,  말하자면 왁스의 오빠 발라드버젼 식?이걸 불러버릴까 고민했지만 너무 발랄해서 부담스러울까봐요 ㅋㅋ;뭐 연하녀의 사랑에 관한 마음이 담겨있지 않아도 그다지 상관없으니(있음좋겠지만)뭐랄까, 장연주의 여가 처럼 고백하는 내용이 심하게 담기지 않고,혹시 쟤가 나한테 불러주는건가? 흠..    이럴정도의 삘?이 오는 ㅋㅋ 아시겠죠? 말하자면 달달~한 고백 노래 ~  너무 발랄한거 말구요~그치만 러브홀릭이나 모던쥬스 정도는 괜찮아요. 상상밴드나 허밍어반스테레오는 쬐끔 자제 ㅋㅋ;기교 좀 들어가고 높은거도 괜찮아요~~ 팝 절대 안됩니다 ^ ^ 소찬휘 - 상상
감상평 3
얀 노래가 어떨까요?
다른영화
관련링크